Before & After

민감 두피 관리 전/후

다양한 환경적 요인과 외부 요인에 의하여 두피는 연약해집니다.

펌/염색등 두피 화학자극, 대기 오염,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등에 의해 통증, 두피염증 ,민감증상이 나타납니다.

리디아153에서는 연약한 두피 건강을 위해 자극없이 안전한 두피케어를 지향합니다. 

남성탈모 두피 관리 전후

남성탈모는 유전적인 요인과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Testosterone)이 원인이 되어 헤어라인부터 정수리 두정부에 걸쳐 넓게 진행되어가는 탈모유형입니다.

남성 탈모의 원인은 유전적인 요인과 호르몬적 요인으로 나눌 수 있으며, M자형·O자형·U자형의 유형으로 나타납니다.

직접적으로 탈모를 일으키는 호르몬은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DHT)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DHT는 두피의 단백질 합성을 방해하여 헤어라인과 정수리 두정부의 모낭 기능을 약화시킵니다. 모발의 성장 주기 중 성장기를 짧게 하고 휴지기를 길게하여, 결국 모발성장주기를 거듭할수록 모발의 굵기를 점점 얇아지게 합니다.


리디아153의 남성탈모케어는 5-알파환원효소의 합성을 방해하여 탈모를 일으키는 요소들을 억제하고, 모발성장주기를 정상화 시키기 위한 케어를 진행합니다.

여성탈모 두피 관리 전후

여성탈모는 대부분 정수리 부근에서 탈모가 나타나다가 전체로 연모화 되며 헤어라인의 경계를 벗어나지는 않습니다. 

출산 이후에 진행되어지는 출산후 탈모, 갱년기 여성호르몬의 저하로 진행되는 탈모등이 있고 그 외 펌/염색등 화학시술로 인한 탈모, 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에 의한 탈모등의 원인이 있습니다.


리디아153에는 연약해진 피부보호장벽을 강화시켜 두피의 정상화를 돕고, 비타민 유효성분 및 두피 재생 및 모발성장에 효과적인 성장인자 펩타이드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순수 고농도 지능형 싸이토카인을 두피로 침투시켜 모발의 성장을 돕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시켜줍니다.

항암탈모/백신탈모 두피 관리 전후

암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되는 항암제는 암세포에만 작용하는 것이 아니라 정상세포에도 영향을 줍니다. 모낭세포에도 영향을 미쳐 항암/방사선 치료 중에 속눈썹, 머리카락 등 몸에 있는 털이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하게 빠지게 됩니다. 이렇게 항암/방사선 치료 과정 중에는 모낭 세포가 많이 손상되어 모낭 세포의 세포 분열에 지장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백신 부작용 탈모도 마찬가지입니다.

한국의 질병관리청, 세계보건기구(WHO) 등에서는 탈모 증상을 공식 코로나19 백신 부작용 증세로 보고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의료 전문가들은 코로나19 백신이 탈모를 유발할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 말할 수는 없다고 입을 모아 말합니다. 백신은 면역을 자극하여 염증 반응을 유발하고, 스트레스를 주는 등 여러 이유로 탈모의 매우 드문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코로나19 백신뿐 아니라, 다른 백신도 매우 드물게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리디아153에서는 전성분 EWG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들과, 자체 개발 시스템으로 전류자극 및 통증없이 케어하여 손상된 두피를 안정화 시키고, 연약해진 모발이 정상싸이클로 회복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