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ntity
LYDIA : 고귀하고 차별화된
+
153 : 1주, 5회, 3개월
리디아153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을 1주, 5회 사용, 3개월 체험하면,
두피와 피부의 변화된 결과를 느끼실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Value
지구를 건강하게, 사람을 아름답게
Make earth healthy, make people beautiful.
리디아153은 지구와 사람에게 해로운 것은 지양하며, 모두에게 안전한 제품과 시스템을 개발하고 실천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Promise
자연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주기도 하지만 또 빼앗아 가기도 합니다.
수해로 인해서 없어져 버린 마을, 나날이 높아지는 기온, 점점 없어지는 빙하들.
개발이라는 명목 하에 자연을 훼손하고 발전이라는 이름으로 해를 끼치고 있는 우리들의 탓은 아닐까요?
우리 또한 지구의 일부이기에, 리디아153은 지구와 우리를 위해 조금은 불편한 습관을 만들어 나갑니다.
지구를 건강하게,사람을 아름답게. 우리의 슬로건은 이렇게 시작되었습니다.
나 하나쯤이야가 아닌, 나로부터 시작되는 제로웨이스트 운동. 리디아153이 동참합니다.
ZERO WASTE
모든 제품, 포장 및 자재를 태우지 않고,
환경이나 인간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토지, 해양, 공기로 배출하지 않으며
책임 있는 생산, 소비, 재사용 및 회수를 통해 모든 자원을 보존하는 것
2020년 식약처 '식품 중 미세플라스틱 모니터링 및 인체노출량 평가 결과보고서'
국내산 수산물 9종(어류 1종-건조 멸치, 패류 4종-전복, 백합, 꼬막, 피조개, 두족류 2종-주꾸미, 낙지, 갑각류 2종-새우, 꽃게) 27개 품목을 총 81개 시료로 검사했더니 백합 1개 시료에서 미검출된 것을 제외하고는 80개 시료에서 미세플라스틱이 검출됐다(98.7%).
환경단체의 발표에 따르면 우리는 매달 신용카드 한장(5g)만큼의 플라스틱을 먹고 있습니다.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샴푸,바디워시,폼클렌징 등 세안제품부터 다양한 생활용품까지 가지각색의 용기의 형태로 플라스틱은 우리의 일상생활 속 깊숙하게 자리잡고 있어 개개인이 그 사용을 줄이기 쉽지 않습니다.
리디아153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서는 개인의 가치소비, 선택도 중요하지만,
기업에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편리한 제품을 개발하여 개인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리디아153의 올인원고체바는 두피전문연구임상 20년 노하우로 전문연구진들이 개발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그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며, 올인원 제품으로
사용시 샴푸,바디워시,폼클렌징,쉐이빙폼,여성청결제 등 최대 5가지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플라스틱 화장품 용기들.
대부분은 재활용 되지 못하고 일반쓰레기로 폐기 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재활용이 가능한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복합재질or기타플라스틱 재질인 'OTHER' 재질이 많기 때문입니다.
리디아153두피탈모센터에서 사용되는 시술제품은 유리병으로 제작됩니다.
사용 후에는 폐기하지 않고 수거하여,
자체 공장에서 고온 고압의 세척과 소독 살균을 거듭한 후 깨끗하게 다시 재 사용 됩니다.
이는,
리디아153의 쓰레기 배출을 줄이고 책임있는 생산과 소비, 재사용 및 회수를 통해 자원 순환율을 높히기 위한 과정입니다.
산화방지제, 인공방부제, 인공보존제와 발암유발물질로 알려진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파라벤 등 인체에 유해한 합성성분은 우리 피부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 뿐 아니라, 사용 후 하천을 통해 바다로 흘러들어 해양생명체에게 독성을 일으키고 환경을 오염시킵니다. 결국 그로 인한 피해는 고스란히 우리에게 되돌아와 우리의 식탁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EWG는 미국의 영향력있는 비영리 환경 단체로, 화장품 제조 업체의 안전한 원료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화장품 원료의 유해성 조사를 한 후 유해성에 대해 0~10까지의 등급을 매겨 각 성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가 더욱 안전한 제품을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단체입니다. 0~10까지의 등급 중 낮은 숫자일수록 그 안전성을 입증합니다 .
리디아153은 자사 전제품의 전성분이 친환경적인 성분으로 환경오염을 일으키지 않으며. EWG 안전등급인 0-2으로 이루어져 있어 아토피& 민감성 피부, 임산부, 아동, 항암환자들도 자극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디아153의 포장패키지는 100% 자연 생분해되는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듭니다.
사탕수수 재배량은 2015년 기준 약 18억 7천만 톤에 달하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재배되는 농작물로 옥수수와 밀을 합친 양보다 많습니다. 2010년 이후 설탕 소비량은 커지는 수요로 인해 지속적인 증가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사탕수수에서 설탕을 생산하고 남은 잔여물을 가공하면 얼스팩으로 생산됩니다.
나무를 베지 않고, 표백하지 않고 자연의 것 그대로 사용하며, 폐기시에도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되는 자연친화적인 포장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